'트로트의 연인', 상큼발랄 공식포스터 2종 공개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6.17 09:12 / 조회 : 25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제작 제이에스픽쳐스)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17일 오전 '트로트의 연인' 측은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트로트라는 음악 장르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느낌과 함께 로맨틱 코미디에 맞는 상큼한 분위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특히 얼굴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뜨거운 눈빛의 장준현(지현우 분)과 사랑스러운 미소의 최춘희(정은지 분)가 담긴 2인 포스터는 보는 사람들의 마음마저 두근거리게 만들어 드라마에 대한 설렘 지수를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살인미소를 선사하는 옴므파탈 매력남 조근우(신성록 분)과 도도하면서도 귀여운 자태를 뽐내는 박수인(이세영 분)까지 합세한 4인 포스터는 배우들의 완벽한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여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더욱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트로트의 연인'의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장이나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분위기처럼 밝으면서 로맨틱한 느낌이 포스터에 그대로 잘 드러난 것 같다"며 "트로트라는 매력적인 소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 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과 마성의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 최춘희의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빅맨'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