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M/V 예고, 20시간만 전세계 64만 시청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4.06.07 10:33 / 조회 : 8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 일부가 깜짝 공개된 가운데 불과 하루도 안 돼 전세계 64만 명이 이를 시청하는 등 폭발적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싸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일 오후 1시 30분(한국시간)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싸이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이 함께한 '행오버' 뮤직비디오 일부도 담겨있다.

이 영상은 7일 오전 10시 25분 기준 64만 3315명이 시청했다. 불과 20시간 만에 엄청난 인원이 이를 시청, 싸이의 신곡에 대한 관심을 짐작케 했다.

해당 영상에는 다양한 국적의 네티즌들이 댓글을 달아 '국제가수' 싸이의 위상과 그에 대한 기대를 가늠하게 한다.

한편 공개된 '행오버 뮤직비디오 영상 일부에는 만취를 뜻하는 '행오버'라는 제목답게 한국의 음주 문화인 '소주잔 돌려 마시기'를 하는 싸이와 스눕독의 모습이 코믹하게 담겨있다.

또 사우나, 편의점, 당구장, 노래방 등에서 싸이와 스눕독이 함께한 코믹한 장면들이 연이어 나와 눈길을 끈다.

한편 싸이는 오는 8일(미국 동부시간 기준) 오후 7시 방송될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에 스눕독과 출연해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소개한다.

이후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한다. 이어 오는 9일 자정(미국 동부시간 기준) 미국 및 전 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한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