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멤버들, 엑소 콘서트 방문 인증샷 '훈훈'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5.24 12:52 / 조회 : 28185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조세호 서강준 홍수현 송가연 박민우 /사진제공=조세호 인스타그램


개그맨 조세호가 아이돌 그룹 엑소의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게재했다.


조세호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찬열아 EXO 공연 초대해줘서 고마워~ 너의 무대 최고였다!! 집에서 봐^^~EXO짱!!"이라는 글과 함께 엑소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룸메이트' 멤버들은 각자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쪽지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앞서 지난 23일 '룸메이트' 멤버인 조세호 홍수현 박민우 서강준 송가연은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엑소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깜짝 방문했다.(스타뉴스 5월 23일자 단독보도)

24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룸메이트'에 출연중인 엑소의 찬열이 멤버들을 콘서트에 초대했고, 이중 조세호 홍수현 박민우 서강준 송가연이 찬열을 응원하기 위해 콘서트 현장을 방문했다.


콘서트 현장을 찾은 '룸메이트' 멤버들은 대기실을 방문해 엑소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는 후문.

최근 '룸메이트' 멤버들은 방송을 통해 서로 마음을 열고 친해진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룸메이트' 멤버들이 엑소 콘서트 현장을 방문한 것 역시 방송 분량을 위해서가 아닌, 개인적인 응원을 위해 찾은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룸메이트'는 점점 늘어가는 1인 가구에 맞춰 등장한 새로운 트렌드 주거방식의 홈쉐어(HOME SHARE)에서 11명의 스타가 동고동락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