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로 국가대표 이근호 위촉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4.05.21 11:47 / 조회 :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스포츠닥터스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근호. /사진=(사)스포츠닥터스 제공




지난 5월 19일 월요일 서울 역삼동의 (사)스포츠닥터스 사무실에서 축구 국가대표 이근호(상주상무 프로축구단 소속)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월드컵 출전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가 한국마이팜제약의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이근호는 이 날 위촉식을 통해 "월드컵 출전과 관련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각오를 다지게 되었다"며, "월드컵 선전은 물론 스포츠닥터스를 통해 전 세계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봉사 활동과 후원금 마련을 위해 적극 동참 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참석한 스포츠닥터스의 명예고문인 ㈜한러해양개발 백일현 회장은 "월드컵전에서 이근호 선수를 격려하고, 승전의 기쁨을 널리 전하고자, 이근호 선수가 골을 터뜨릴 때마다 1억원을 이근호 선수를 통해 스포츠닥터스에 기부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스포츠닥터스의 허준영 이사장은 이근호 선수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격려회장에서 "월드컵 선전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여러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기 바라며, 스포츠닥터스도 의료, 환경, 문화예술과 더불어 스포츠 꿈나무 양성에 힘쓰고,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며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 하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국가 대표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로 알려진, 태반영양제 '이라쎈'을 한국마이팜제약(주)이 전달하였고, 매실의 명가 홍쌍리 청매실농원에서도 청매실원 액기스를 이근호에게 전달하고 월드컵선전을 격려했다.

국제의료봉사단체 스포츠닥터스는 의료, 교육, 스포츠 분야에 활동하는 NGO 단체로, 순수하게 인도주의적 관점에서 '꿈이 있는 사람에게는 희망을, 소외된 이웃에게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전 세계 어디든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을 위하여 의료봉사와 구제 사업에 힘써왔으며, 이번 6월과 7월에도 각각 몽골 등 해외의료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