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5월12일 솔로출격 확정..남다른 섹시美 승부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04.17 08:48 / 조회 : 31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효성/사진=스타뉴스


걸그룹 시크릿(송지은 전효성 한선화 정하나)의 전효성이 솔로 컴백일을 확정 지었다.

17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전효성이 오는 5월12일 첫 솔로음반 및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전효성은 그 간 솔로 출격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왔다. 소속사 연습실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구상해 왔고, 최근에는 앨범 재킷사진 촬영과 이단옆차기와 함께 한 타이틀곡 믹싱 작업까지 마치면서 5월 출격이 확실시 됐다. 큰 변수가 없는 한 12일 음반과 음원을 동시에 낼 계획이다.

앞서 전효성은 다수의 시크릿 앨범을 통해 귀여움과 섹시미를 함께 발산하며 남성 팬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이번에도 역시 외모에서 풍기는 자연스러운 섹시미로 어필할 예정이며, 음악적으로도 성장한 모습을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시크릿의 솔로 출격은 송지은 이후 전효성이 두 번째로, 국내 손꼽히는 걸그룹 중 하나인 시크릿 멤버들의 연이은 솔로음반 발표는 가요계 안팎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12월에는 시크릿의 '아이두 아이두(I DO I DO)'로 활발히 활동했고, 최근에는 OCN 드라마 '처용'에서 한나영 역으로 열연했다.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