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채용, 신입사원 상시지원제 도입..모집부문은?

전상준 기자 / 입력 : 2014.03.26 16:39
  • 글자크기조절
image
2014년 상시채용으로 신입사원을 뽑는 기아자동차.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기아자동차가 2014년 신입사원 채용기간을 따로 두지 않는 상시채용 제도를 도입했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25일 대졸 신입사원 모집공고를 발표했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상·하반기 두 번으로 나뉘어 채용하는 것이 아닌 365일 지원할 수 있는 상시채용으로 진행된다.

입사 희망자는 입사자격을 충분히 갖췄다고 생각했을 때 언제라도 기아자동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부문은 K형 인재와 I형 인재, A형 인재 등 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다. K형 인재에는 마케팅/상품, 국내영업, 해외영업 직무가 속해 있다. I형 인재는 생산[공장], 생산기술, 품질, 구매 등이 포함돼 있다. 경영기획, 경영지원, 재경, 홍보, 정보기술의 직무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A형 인재 부문에 지원하면 된다.


기아자동차는 "채용시즌이 되면 두 눈 부릅뜨고 채용 일정이 나오길 기다리는 지원자들의 고생을 덜어드리기 위해 상시채용 제도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기아자동차의 채용홈페이지는 수많은 지원자들이 몰려 마비된 상태다.

image
많은 지원자들이 몰려 마비된 기아자동차 채용홈페이지. /사진=기아자동차 채용홈페이지 캡처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