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닥터스, 자선골프대회..정준호·이종원 등 ★ 참여!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4.03.13 13:27 / 조회 : 20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사)스포츠닥터스


사단법인 스포츠닥터스(이사장 허준영)는 오는 4월 21일 경기도 가평 크리스탈 밸리 컨트리클럽에서 FPGA프로골프협회(지사장 엄재용)와 함께 국제의료봉사활동 기금마련을 위한 제 2회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로 글로벌 시대에 우리의 이웃들과 나눔실천사회 만들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스포츠닥터스와 뜻을 함께하는 각국의 의료진과 제갈성렬, 이봉주 등 스포츠스타 및 정준호, 이종원, 임성훈, 설운도, 이경진 등 연예인을 포함한 160여 명이 참석한다.

또한 부대행사로 골프용품 경매를 실시해 국제의료봉사 기금을 마련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태반영양제 이라쎈, 태반화장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허준영 이사장은 "연예인과 일반인이 한마음이 된 기분 좋은 자선 행사를 통해 국내외 소외 계층에 대한 관심과 격려가 더욱 확대될 것을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스포츠닥터스는 이번 대회에 이어 6월, 8월, 10월에도 정기적인 자선골프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한국마이팜제약, 더플랜, 다코다골프, 리펀골프, 퍼터휠, 히레코골프 등이 후원사로 참가하며, 일반인 참석자를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