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 포스터 공개...FC 할배들 중에 나PD 찾아라?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4.03.04 15: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케이블 채널 tvN '꽃보다 할배'(이하 '꽃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젊음이 가득한 열정을 안고 스페인으로 떠난 할배들의 레알 배낭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할배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짐꾼 이서진이 축구장을 배경으로 서로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사진 속 할배들은 나란히 스페인 축구팀 FC바로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FC 할배들의 레알 배낭여행'이라는 포스터 문구가 눈길을 끌었다.

'꽃할배' 제작진 측은 포스터 공개와 함께 일명 '숨은 나PD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이벤트 내용은 "포스터 속 보일 듯 말 듯한 나PD를 찾아보세요~ 정답을 캡쳐해서 댓글로 보내주신 분들 중 1분에게는 바로 저 FC바르셀로나 유니폼을 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으며 기간은 오는 9일까지로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이 간다.

오는 7일 첫 방송을 앞둔 '꽃할배'는 앞서 궁금증을 자아내는 다양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꽃할배'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나PD 어딨어?", "이서진은 골키퍼인가봐", "이번 주 금요일 기대되네요", "꽃할배 대박나라", "스페인 가고 싶다", "할배들 너무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보다 할배'는 오는 3월 7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