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디바 이민경, 연상사업가와 이미 결혼.."美서 결혼 뒤 임신"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12.26 10: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민경 / 사진출처=차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디바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민경(32)이 올해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연상의 사업가와 이미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민경의 최측근은 26일 오전 스타뉴스에 "이민경의 열애 및 임신 부분에 대해 세간에 잘못 알려진 게 많다"라며 "이민경은 이미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뒤 아이를 가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측근에 따르면 이민경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연상의 미국 시민권자 사업가와 만난 뒤 3개월 간 알콩 달콩한 사랑을 가꿔 온 끝에 올 초여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결혼식에는 양가 부모들도 참석했다.

이후 이민경은 아이를 가졌고 현재 임신 5개월째다.

이민경은 현재 남편의 사업 때문에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생활 중이다. 신접살림 역시 양국에 함께 차렸다.


이 측근은 "이민경은 떠들썩한 결혼이 아닌 조촐하게 결혼을 하고 싶어 양가 부모 및 가족들만을 모시고 올해 결혼식을 치른 것"이라며 "결혼 뒤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민경은 지난 1999년 여성 그룹 디바의 3집으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 2006년까지 디바 멤버로 활동했다. 디바 때 메인보컬로 활약했던 이민경은 이후에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온에어' 등에 출연하며 여전한 가창력을 뽐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