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쇼핑홀릭' 근황 공개..."인터넷 쇼핑만!"

조은혜 기자 / 입력 : 2013.12.04 1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아이비 블로그


가수 아이비가 쇼핑홀릭에 빠진 근황을 전해 화제다.

아이비는 지난 3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눈 깜짝할 사이에 벌써 12월이 됐다"며 "매일매일 쇼핑욕구에 시달리고 있는데 백화점이나 쇼핑몰 근처에도 못갔다"고 바쁜 일상을 전했다.


이어 "하루 벌어 쇼핑하고, 하루 벌어 쇼핑하는 하루살이 인생을 살고 있을 때도 가끔 있다"며 "그래서 인터넷 아이쇼핑만 미친 듯 하고 있는 요즘. 조만간 명동 압구정 한번 쓸어볼랍니다"하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비는 근황과 함께 여러 장의 셀카를 공개했는데 나름 착한 얼굴, 무서운 얼굴, 정말 착한 얼굴 등 셀카의 여왕답게 다양한 표정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이비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버건디 컬러의 재킷으로 멋을 내고 모델이 런웨이 걷듯이 분장실 복도를 활보하고 있는 사진과 함께 "옷 입고 나갈 데도 없다"며 "코트에 힐 신고 양갈비나 뜯으러 가야지"라고 마무리 해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아이비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비 뭘 입어도 예뻐", "역시 셀카의 여왕답습니다", "나름 착한 얼굴이랑 정말 착한 얼굴은 뭐가 다르지?", "아이비 피부 정말 고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비는 현재 배우 주원과 함께 뮤지컬 '고스트'에 출연 중이며 내년 6월 말까지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