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모델 유지안과 열애 中.."2년째 만나"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9.25 13: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우빈(왼쪽)과 모델 유지안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유지안 인스타그램


배우 김우빈(24)이 모델 유지안(25)과 열애 중이다.

25일 김우빈의 소속사 싸이더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우빈이 모델 유지안과 교제하고 있다"며 "현재까지 2년 정도 사귀고 있다"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모델 활동을 할 때 만났던 친구다"라며 "지금도 친구같이 또 연인같이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두 사람 모두 바빠서 자주 만나지는 못하지만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관계자는 열애 소식을 접한 김우빈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원래 감추려고 한 것은 아니었다"며 "잘 만나고 있다고 인정 하더라"라고 전했다.


김우빈은 2011년 KBS 단막극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통해 배우로 데뷔, 지난해 SBS '신사의 품격'에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KBS2 '학교2013'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뒤 곽경택 감독의 신작 영화 '친구2'와 김은숙 작가의 SBS 새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 연달아 캐스팅 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김우빈의 여자친구인 유지안은 대표적인 미녀 모델로, 176cm의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청순한 외모의 소유자다. 패션잡지 보그, 엘르, 보그걸 등의 화보와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