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개콘-안생겨요' 송영길 "미녀 여친, 지난해 결별"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3.09.16 08:55 / 조회 : 2496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맨 송영길 /사진=스타뉴스


개그맨 송영길이 솔로들의 애달픈 마음을 닮은 KBS 2TV '개그콘서트-안생겨요'를 새롭게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가 지난해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

송영길은 16일 오전 스타뉴스에 "여자친구와는 열애 기사가 나오고 얼마 안 있어 헤어졌다"고 밝혔다.

송영길은 지난 15일 유민상과 함께 모태솔로들의 슬프면서도 웃긴 에피소드를 담은 '안생겨요' 코너 첫 선을 보였다. 그가 예쁜 여자친구와 연애 중이라는 것까지만 알려졌기에 코너 탄생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졌다.

image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안생겨요' 코너에서 송영길(왼쪽)과 유민상이 연기하는 모습 /사진=KBS 화면캡처


그는 "지난해 헤어졌고, 지금은 엄연한 솔로"라며 헛헛해했다.

송영길은 지난 2011년 6월부터 2세 연하 미모의 여자친구와 열애했으며 지난해 열애 1년째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을 때 "성공하면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으나 결국 아쉬운 이별을 한 것. 송영길은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다.

올 1월 '노애' 코너 이후 8개월 만에 '안생겨요'로 복귀한 송영길은 "'안생겨요' 아이디어는 유민상 선배가 내놓은 것"이라며 "저를 구제해 준 유민상 선배, 감독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안생겨요' 코너를 유민상 선배와 오랜 공을 들여 준비했다"라며 "진정한 솔로로서 세상의 모든 솔로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코너를 만들겠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