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이수혁, 도쿄만남 목격.."친한사이라 안내"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7.30 15:07 / 조회 : 142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구하라(왼쪽)와 이수혁 / 스타뉴스


5인 걸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정니콜 구하라 강지영)의 구하라와 모델 겸 배우 이수혁의 도쿄 만남이 포착, 두 스타의 관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구하라와 이수혁은 지난 29일 오후 일본 도쿄 하라주쿠 캣스트리트를 함께 거닐었다.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두 사람은 옷 가게도 같이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모습은 당시 하라주쿠에 있던 일부 한국 팬들에도 목격됐다.

구하라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이날 오후 스타뉴스에 "구하라와 이수혁이 도쿄에서 만난 것은 맞지만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아닌 친한 친구 사이"라고 강조했다.

DSP미디어 측은 "이미 촬영을 마친 카라 멤버들 주연의 5부작 드라마 '시크릿 러브' 속 구하라 상대역이 모델 겸 배우 김영광이었는데 김영광이 이수혁과도 친해, 구하라 역시 이수혁과 가까운 친구 사이가 된 것"이라고 전했다.

DSP미디어 측은 "현재 구하라는 카라 일본 새 싱글 '땡큐 서머 러브(Thank you summer love)' 프로모션 모션 차 현지에 머무르고 있는데, 마침 이수혁이 일본을 방문할 일이 있어 만나게 됐고 이수혁에게 하라주쿠를 안내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