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광규, '힐링캠프' 출연…한혜진 마지막 게스트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3.07.24 1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광규 / 사진=최부석 기자


배우 김광규(46)가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24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광규가 이날 오후 진행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날 녹화에서 김광규는 오랜 연기자 생활을 바탕으로 여러 작품의 비화들을 공개할 전망이다. 또 혼자 사는 남자로서 고충 등을 털어놔 공감 가는 토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그가 여러 방송을 통해 보여준 남다른 유머감각이 '힐링캠프' 3MC들과 만나 어느 때보다 유쾌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

김광규는 지난 1999년 영화 '닥터K'로 데뷔, MBC '환상의 커플' 공실장 역, MBC '크크섬의 비밀' 김과장 역, KBS 2TV '성균관 스캔들' 책방주인 황가 역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감초배우로 거듭났다.


올해 MBC '금 나와라 뚝딱', KBS 2TV '직장의 신',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 3사 인기 드라마에 모두 얼굴을 비치며 개성 있는 연기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3월부터는 MBC '나 혼자 산다'에 고정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

한편 이날 녹화는 MC 한혜진의 '힐링캠프' 마지막 녹화이기도 하다. 한혜진은 게스트 김광규와의 녹화를 끝으로 '힐링캠프'에서 하차, 남은 스케줄을 소화한 뒤 남편 기성용 축구선수가 있는 영국으로 떠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