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오늘(10일) 신곡 뮤비촬영 끝..컴백임박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07.10 1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비스트 / 사진=최부석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가 10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비스트가 지난 8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새 음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비스트의 앨범은 지난해 7월 미니 5집 '미드 나잇 썬(Midnight Sun)' 이후 1년 여 만이다.

비스트는 본격 컴백에 앞서 음반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까지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 용준형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지난 9일 진행된 드라마 '몬스타' 기자간담회에 불참하기도 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 양요섭의 솔로 곡 '카페인'을 연출해 감각적인 컷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기백 감독의 작품이다.


비스트는 이 뮤직비디오를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 '2013 뷰티풀쇼'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2만 5000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멤버들은 지난해에 시작된 월드투어로 축적된 풍부한 무대 경험과 다양하고 특별한 콘셉트의 공연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약 1년 만의 컴백을 앞둔 비스트의 신곡이 공개될 이번 콘서트는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성장세를 거듭해 온 비스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비스트는 지난 5월과 6월 차례로 새 음반 수록곡들을 선 공개해 음원 차트에서 큰 인기를 누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