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물좋아?' 공개 이틀째 5개 음원차트 1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6.29 19:04 / 조회 : 4809
  • 글자크기조절
image
포미닛 / 스타뉴스


5인 걸그룹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이 신곡으로 또 한 번 음원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포미닛은 지난 28일 낮 12시 새 싱글 '물 좋아?'를 발표했다. 공개 직후부터 여러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이 곡은 이틀째인 29일 오후 6시 현재도 국내 9대 음악 사이트들 중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등 5곳의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달리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포미닛은 지난 4월 말 새 미니앨범을 출시, 중독성 강한 가사와 멜로디의 댄스곡 '이름이 뭐예요?'로 5월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에 이번 신곡 '물 좋아?'로는 과연 어떤 성적을 거둘까 관심이 쏠렸다. 이 와중에 포미닛은 계속되는 이른바 '가요대전' 속에서도, 신곡으로 이틀째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물 좋아?'는 통통 튀는 멜로디 라인을 전면에 내세운 힙합 댄스곡으로, 용감한 형제가 '이름이 뭐예요?'에 이어 포미닛에게 또 한 번 선사한 노래다.

한편 같은 시간 현재 씨스타의 '기브 잇 투 미'는 멜론과 몽키3 등 2곳, 이승철의 '마이 러브'는 다음뮤직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여전한 인기를 뽐내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