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친' 유이, 다이빙 맹훈련..건강미 수영복 자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3.06.26 15: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애프터스쿨 유이 / 사진제공=SBS


걸그룹 애프터스쿨(정아, 주연, 유이, 레이나, 나나, 리지, 이영, 가은)멤버 유이가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맨발의 친구들'(이하 '맨친')에서는 본격적인 다이빙 훈련에 참여한 유이가 수영복 차림으로 건강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을 위해 지난 6월 14일 서울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진행된 촬영장에서 유이는 주황색으로 포인트를 준 수영복을 착용하고 다이빙 훈련에 돌입했다.

다이빙 훈련을 위해 수십 차례 입수를 한 유이는 수영선수 출신답게 조금도 지친 기색 없이 완벽히 훈련을 소화해냈다.

image
애프터스쿨 유이 / 사진제공=SBS



'맨친' 멤버의 다이빙 훈련 교관 홍명희 코치는 "다이빙과 수영은 기술적으로 많은 차이가 있지만, 다른 멤버에 비해 수영선수 출신인 유이가 제1회 김천 마스터즈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유이의 뛰어난 다이빙 실력과 수영복 자태를 접한 제작진은 촬영 내내 "인어 같다", "수영복 입은 모습이 포스있다" 등의 뜨거운 호응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맨친' 멤버들은 여름을 맞아 다이빙 프로젝트를 기획, 다이빙 훈련에 한창이다. 이들은 오는 7월 11일 김천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김천 마스터즈 다이빙 대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