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상추 세븐, 안마시술소 출입 조사중"

뉴스1 제공 / 입력 : 2013.06.26 07:47 / 조회 : 69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현장21' 방송화면
(서울=뉴스1) 김정욱 권혜정 기자 =


연예병사로 복무중인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과 상추(본명 이상철)가 무릎 치료 등을 이유로 안마시술소에 출입한 정황이 드러나 군당국의 조사를 받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방부 관계자는 26일 "국방부 홍보지원대 사병(연예병사)으로 복무 중인 상추와 세븐이 최근 지방 공연을 마치고 유흥업소에 출입한 정황을 포착해 조사 중"이라며 "사실로 확인될 경우 법규에 따라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21일 춘천에서 6·25전쟁 63주년을 맞아 기획된 공연에 참석한 뒤 이튿날 새벽 유흥업소가 밀집된 지역의 안마시술소를 방문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해당 병사들은 "무릎이 아파 치료를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기 위해 이곳을 방문했다"고 해명했다고 군 당국은 전했다.

앞서 SBS '현장21'은 이들이 22일 새벽 3시가 넘은 시각 안마시술소를 방문하기 전에 다른 동료 연예병사와 술자리를 가져 군인복무 규율을 위반했다고 25일 보도했다. 세븐, 상추뿐만 아니라 가수 비(본명 정지훈), KCM 등 연예병사 6명은 21일 공연을 마친 뒤 오후 9시쯤 춘천 시내 한 모텔로 들어왔다 오후 10시 인근 음식점을 찾아 맥주와 소주를 시켜 먹는 장면이 포착됐다.


앞서 국방부는 지난 1월 배우 김태희씨와 만나는 과정에서 네 차례의 군인복무 규율을 위반한 가수 비에 대해 일주일의 근신 처분을 내렸고, 연예병사에 대해선 ▶외출 때 간부가 인솔하고 ▶오후 10시 이전 부대 복귀 등의 관리지침을 마련했었다.

<저작권자 뉴스1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1 바로가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