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모발이식·무모증 등 토털케어

[메디컬 아시아 2013] 연세모벨르 모발이식센터

김재동 기자 / 입력 : 2013.05.06 16: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연세모벨르 모발이식센터는 서울을 포함해 부산, 대구, 대전, 인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 지점들이 모두 모발이식과 탈모치료에 집중하는 모발이식, 탈모치료 특화 병원이다. 모발이식 수술 방법중 절개식방법과 비절개법, 그리고 절개와 비절개의 장점을 이용한 혼용모발이식까지 다양한 수술방법을 적용한다.

최근 탈모치료에 등장한 스마트프렙을 이용한 줄기세포 탈모치료는 하버드대에서 1995년부터 개발하여 지금까지 수많은 탈모환자들이 치료효과를 보고 있다. 탈모가 아니어도 넓은 이마로 인한 미용적 고민을 하는 경우 정교한 헤어라인디자인을 이용한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시행한다. 3차원적 입체감을 고려한 연세모벨르의 헤어라인 디자인은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에 가장 비중을 두고 있다. 수술 후에도 티가 나지 않아 많은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모발이식수술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탈모치료, 두피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의 의사들이 연세모벨르를 통해 모발이식교육을 받고 있다. 중국을 포함해 아시아뿐 아니라 영어권 국가의 환자들에게 모발이식을 통해 탈모고민을 해결해 주고 헤어라인, 턱수염, 콧수염, 흉터 이식을 시행하며 무모증까지 치료한다.

연세모벨르 모발이식센터의 김진영 대표원장은 국내 모발이식학회뿐 아니라 비수술적 탈모치료와 예방에 관해 해외학회에서 여러차례 강의를 맡았다. 서울 강남점에서는 모발이식교육센터를 운영, 국내외 의사를 대상으로 모발이식과 비수술적 탈모치료에 대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각 지점간 환자정보 공유와 정기적인 워크숍을 통해 최신 의료시술을 적용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