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뮤비 베일벗었다..싸이표 코믹시건방춤+섹시 가인

길혜성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3.04.13 20:54 / 조회 : 71302
  • 글자크기조절
image


관심을 모았던 싸이의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싸이는 13일 오후 6시45분부터 서울 성산동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해프닝'에서 신곡 '젠틀맨' 뮤직비디오를 처음 공개했다. 이날 싸이는 공연 말미인 오후 8시40분께 '젠틀맨' 무대를 갖기 전 이 곡의 뮤직비디오를 전광판을 통해 먼저 선보였다.

베일을 벗은 '젠틀맨' 뮤직비디오는 지난 2009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대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의 포인트 춤인 이른바 시건방춤을 싸이가 추는 것으로 시작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출 때는 섹시했지만 싸이가 출 때는 코믹함이 돋보였다.

'젠틀맨' 뮤직비디오에는 브라운아이들걸스의 가인도 등장, 섹시함을 한껏 뽐냈다. 자신을 신사라고 우기는 듯하 싸이를 포장마차에서 가소롭게 쳐다보는 듯한 표정도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가인은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함께 시건방 춤을 추는 모습도 여러 번 연출, 섹시함을 수차례 뽐냈다.

이 작품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인 유재석 박명수 노홍철 하하 정형돈 길 정준하 등도 모두 등장, 코믹함을 더했다.


과연 베일을 벗은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의 흥행을 이어갈 지 그 결과가 궁금해진다. 이 작품은 이날 오후 9시 싸이 유튜브 채널에 공식 게재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