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K팝스타', 이하이+이천원..이승훈+방예담 콜라보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3.04.10 0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하이(왼쪽)와 이천원 ⓒ최부석 기자, SBS


'K팝스타' 출신 가수 이하이가 이천원(김일도 김효빈)과 특별한 합동무대를 꾸민다.

SBS '일요일은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이하 'K팝스타2')가 막을 내린 가운데 오는 14일 방송에서는 시즌1과 시즌2 의 참가자들이 함께 꾸미는 스페셜 방송 'K팝스타 드림스테이지'가 마련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등을 비롯해 'K팝스타' 시즌1과 시즌2의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해 콜라보레이션 무대 등을 펼칠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특히 지난 시즌 준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 '대세'로 떠오른 이하이는 시즌2 남성듀오 이천원과 함께 에미넴과 리한나가 함께 부른 'Love The Way You Lie'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평소 리한나를 좋아한다고 말 했던 이하이가 멜로디 파트를 어떻게 소화할 지, 또 재기 넘치는 음악을 보여줬던 이천원은 에미넴의 랩 파트를 어떻게 재해석 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들의 무대를 지켜 본 관계자들에 따르면 원곡 못잖은 감각적인 재해석의 합동 무대를 완성하며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또한 준우승자 방예담은 지난 시즌 톱4까지 진출해 YG에서 그룹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이승훈과 특별한 무대를 준비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K팝스타2'는 지난 5일 파이널 경연에서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방예담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면서 6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