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불후' 문명진, '이문세'·'들국화편' 연속 출연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4.07 10: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가수 문명진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의 '이문세 특집편' 및 '100회 특집-들국화 특집편'에 출연한다.

문명진 측 관계자는 7일 오전 스타뉴스에 "문명진이 지난 6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 이어 오는 15일, 22일에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문명진이 '불후의 명곡'의 '이문세 특집편'에 선보일 무대를 위해 편곡 작업을 한창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그는 "문명진은 지난 2001년 데뷔 10년 넘게 무명으로 지내왔다"며 "지난 6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시 관심을 받게 됐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불후의 명곡'의 제작진이 문명진에게 기회를 준 만큼 10년 무명 설움을 딛고 대중들 앞에 자신 있게 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음반 준비도 하고 있다. 문명진은 이번 계기를 통해 방송 및 음악 활동에 매진 할 것이다"고 말했다.


문명진은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불후의 명곡'은 '해바라기 특집편'에서 '슬픔만은 아니겠죠'로 무대를 꾸몄다. 그는 R&B 창법으로 '슬픔만은 아니겠죠'를 소화해 동료 가수들과 전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