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식 상팔자', 이도영·손나은 첫키스..'달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3.16 22:38 / 조회 : 1878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송화면 캡처


'무자식 상팔자'의 이도영과 손나은이 처음으로 키스를 나눴다.


1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주말드라마 '무자식 상팔자'(극본 김수현·연출 정을영)에서 안준기(이도영 분)와 오수미(손나은 분)가 첫 키스를 했다.

이날 오수미는 안준기의 집에 방문해 준기의 가족들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냈다. 하루 종일 가족들과 함께 있다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수미와 준기는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해하는 사람 없이 둘만 있게 되자 수미는 준기에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수미는 갑작스럽게 준기에게 "뽀뽀하고 싶다"고 말했고 준기는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 눈빛을 교환하고 뽀뽀를 했다. 긴장한 준기는 수미의 코에 뽀뽀를 했지만 이후 다시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하지만 갑자기 누나 안소영(엄지원 분)이 등장했고 두 사람은 화들짝 놀랐다. 두 사람의 키스 장면을 목격한 소영은 사과를 하고 방을 나갔지만 두 사람은 멋쩍게 서로를 바라봤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성기(하석진 분)와 영현(오윤아 분)의 부모가 만나 서로 상견례를 해 종영을 한 회 앞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오는 17일 종영하는 '무자식 상팔자'는 종영을 1회 앞두고 그동안 갈등을 빚던 가족들이 서로를 이해하고는 모습을 보이며 가족의 화해를 그리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