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앤드류최, 공개청혼과 함께 '톱6 안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03.03 17:40 / 조회 : 7939
  • 글자크기조절
image


'K팝 스타2' 앤드류 최가 여자친구를 위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톱6에 안착했다.

앤드류 최는 3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2(이하 K팝스타2)' 톱8 생방송 경연에서 어셔의 '디제이스 갓 어스 팔링 인 러브(DJ's got us falling in love)'를 열창했다.

앤드류 최는 이날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뽐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날 앤드류 최는 무대에 앞서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는 사전 공개된 영상을 통해 "여자친구를 위해 준비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앤드류 최는 "똑똑하고 착하고 예쁜 사람"이라며 "나를 항상 생각해준다"고 여자친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카메라 앞에서 이야기하니까 어색하다. 나와 결혼해줄래"라며 깜짝 프러포즈했다.

양현석은 "행복 하는 게 사는 게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이라며 "30대 중반이 넘어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하는 앤드류 최는 이미 성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평했다.

앤드류 최는 이날 깜짝 프러포즈에 힘입어 최예근과 1대 1 대결에서 YG와 SM의 선택을 받고 TOP6 진출을 확정지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