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보코2' 배두훈, 매력만점 올턴남 '바다의 정우성'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3.02 00:34 / 조회 : 85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엠넷 보이스 코리아2' 방송화면 캡처


해군 상병 배두훈(28)이 훈훈한 외모의 '바다의 정우성'이 뛰어난 가창력으로 올턴남에 등극했다.

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넷 보이스 코리아2'(이하 '엠보코2')에서는 지난달 22일에 이어 두 번째 블라인드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배두훈은 김범수의 노래 '피우든 마시든'으로 블라인드 오디션 무대에 섰다.

해군 홍보단에서 복무중인 그는 앞서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과한 해군 일병 이정석의 선임병이다.

배두훈은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네 명의 코치들의 의자를 돌렸다. 신승훈은 그의 무대에 '그루브가 뛰어나다'고 칭찬했다. 시원한 가창력과 진성과 가성을 적절히 섞으며 자신만의 음악색깔을 보여줬다.

배두훈의 무대 후 '엠보코2'의 코치들은 서로 자신의 팀으로 데려가겠다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코치들의 열띤 섭외 경쟁 속에 배두훈은 신승훈을 자신의 코치로 선택했다.

한편 '엠보코2'는 '오로지 목소리만으로 승부한다'는 콘셉트로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보컬리스트 경연 프로그램. 신승훈, 백지영, 길(리쌍), 강타가 시즌1에 이어 코치를 맡았다.

올해는 블라인드 오디션과 배틀 라운드 이후 스카우트 제도가 새롭게 도입돼 생방송 무대에서 반전이 예상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