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남지현 "'사랑과전쟁2' 출연, 멤버들 결혼만류"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2.19 16:03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사랑과 전쟁2'의 남지현ⓒ이동훈 기자


걸그룹 포미닛의 남지현이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2'의 출연에 포미닛 멤버들이 "진짜 결혼은 안 된다'고 했다"고 결혼을 만류한 사연을 밝혔다.

남지현은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KBS 2TV 아이돌 특집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이하 '사랑과 전쟁2')의 기자간담회에서 출연 소감에 대해 언급하며 이 같이 밝혔다.


남지현은 "사랑과 전쟁2'에 출연 제의가 있었을 때 부담감이 있었다"며 "하지만 대본을 읽다 보니 밝은 느낌이었다. (출연) 욕심이 많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가 기존 이미지에서 벗어나 다른 방향으로 나올 수 있다는 반환점이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남지현은 포미닛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멤버들이 축하해줬다"며 "하지만 진짜 결혼을 하면 안 된다고 했다. 좋은 모습만 보여주면 좋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그는 "연기에 대해 항상 욕심이 있었다"며 "'사랑과 전쟁2'를 통해 생활 연기를 하게 돼 기분이 좋다. 제 나이에서 할 수 있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남지현은 '사랑과 전쟁2'에서 20대 부부의 아내 친구로 출연한다.

한편 아이돌 특집 '사랑과 전쟁2'는 한 20대 커플의 결혼 전후 이야기로 연애할 때 몰랐던 서로의 모습을 알게 되면서 결혼에 대한 환상이 깨지고 현실에 부딪히게 된다.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김예원(쥬얼리), 남지현(포미닛) 등이 출연한다. 오는 3월 8일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