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쇼', 첫 출항...최고시청률 2.6% 기록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3.01.12 12:04 / 조회 : 59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케이블채널 tvN '김미경쇼'가 첫 방송부터 케이블 토크쇼 점령을 예감케 했다.


12일 오전 tvN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 '김미경 쇼' 1회는 평균 1.7%, 최고 시청률 2.6%(닐슨코리아 및 tvN, 온스타일, 스토리온, 올리브, XTM 동시방송 5개 채널 합산, 케이블 가입기구 기준. tvN만은 평균 1.1%, 최고 1.6%)

이날 '김미경쇼'에는 가수 싸이의 미국 진출을 도운 콘텐츠 프로듀서 이규창이 출연해 자신이 드림워커(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로 성장할 수 있었던 계기와 비법을 낱낱이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MC 김미경은 이규창의 히스토리를 '인간관계를 잘 만드는 비법'이라는 주제로 요약해 강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이규창이 드림워커로 성장할 수 있었던 핵심 포인트를 '인간관계 축지법'이라는 이론을 기반으로 쉽게 풀어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프로그램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통해 "김미경의 강의를 들으면 속이 뻥 뚫리는 것 같다" "알람 맞춰놓고 메모지와 함께 본방사수 했다" "공감과 감동을 동시에 준 '김미경쇼'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미경쇼'는 스타강사 김미경이 MC로 나서고, 매주 유명 인사를 초청해 주인공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히스토리와 성공 철학을 이야기하는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가수 알렉스와 배우 이수경이 공동 MC로 나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