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멋쟁이' 정형돈, 포미닛 유닛 '투윤' 뮤비 출연

코믹 뮤비로 독특 유닛 '보는 재미'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3.01.09 16:18 / 조회 : 11370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형돈 ⓒ스타뉴스


'강북멋쟁이' 정형돈이 포미닛의 유닛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걸 그룹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은 첫 유닛 프로젝트 팀명을 '투윤(2YOON)'으로 확정짓고 오는 17일 첫 미니음반을 발매한다. 정형돈은 투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카메오를 맡아 특유의 개그감각을 뽐낼 전망이다.

'투윤'은 당초 포미닛의 보컬라인을 구축하는 허가윤과 전지윤의 조합, 두 사람의 상반되는 캐릭터와 '쌍윤'이라는 애칭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아 온 팀이다.

포미닛 측은 9일 스타뉴스에 "멤버들과 친분이 있는 정형돈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며 "큰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MBC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 가요' 타이틀 곡 '강북멋쟁이'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정형돈은 코믹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또 다른 재미를 주게 됐다.


여성스러운 보컬과 허스키한 음색이 매력적인 투윤은 색다른 장르에도 도전한다. 보컬과 랩 실력을 살린 곡들이 포미닛과 차별화를 준다는 전략이다.

큐브 측은 "K팝 최초의 장르적 시도가 돋보이는 타이틀곡으로 무장한 첫 미니음반은 신선함으로 승부, 랩과 보컬이 어우러진 조합을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앞서 큐브는 지난 2011년 말 포미닛의 현아와 비스트의 장현승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 '트러블 메이커'를 크게 히트시키며 새로운 조합을 인정받았다. 투윤은 기존 포미닛 특유의 색깔에서 벗어나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image
투윤 티저이미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