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女복서 태극마크 획득 실패..대회 준우승

울산=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12.11 13: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시영이 11일 복싱 국가 대표 선발전에서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하고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다. ⓒ울산=이기범 기자


배우 이시영(30)이 복싱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시영은 11일 오후 1시 울산 울주군 울산경영정보고등학교에서 열린 제66회 전국아마튜어복싱선수권대회 겸 2013 복싱국가대표 1차 선발전 48kg급 결승전에서 전남과학기술고 소속 박초롱에 패해 대회 준우승을 차지했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이날 대회에서 이시영이 출전한 48Kg급 경기는 오후 1시께 총 15경기 중 11번째로 진행됐다.

푸른 색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 이시영은 초반 박초롱의 거센 공격에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다. 상대의 거센 공격에 긴장한 듯 좀처럼 유효타를 기록하지 못했다.

스코어 1대 3으로 뒤진 채 1라운드를 마무리한 이시영은 경기 중반 이후에도 이시영은 점차 강해지는 상대의 공격에 계속 수세에 몰리는 등 쉽지 않은 경기를 이어갔다.


결국 이시영은 최종 스코어 4대 10으로 패, 준우승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아쉽게도 이시영은 내년 국제 대회에서 대한민국 대표 복싱 선수로 활약할 기회를 얻지 못하게 됐다.

image
배우 이시영이 10일 오후 울산경영정보고등학교에서 열린 복싱 국가대표 1차 선발전 라이트플라이급 준결승전을 치르고 있다 ⓒ울산=이기범 기자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