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연승퀴즈쇼Q' PD "MC 아이유 하차 없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2.11.15 15:41 / 조회 : 7366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가수 아이유가 고정 MC를 맡은 MBC '최강연승퀴즈쇼Q'에서 하차하지 않고 계속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5일 '최강연승퀴즈쇼Q'의 김영진 PD는 스타뉴스에 "아이유는 변동 없이 MC역할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0일 아이유가 트위터에 올린 슈퍼주니어 은혁과의 셀카 사진이 논란이 됐다. 하지만 아이유는 다음날인 지난 11일 녹화에도 참석, 무리 없이 프로그램을 이끈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는 지난 8월 '최강연승퀴즈쇼Q' 첫 방송부터 MC 손범수 박명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통통 튀는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봤다. 또 아이유는 특유의 발랄한 매력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출연자들과 편한 대화를 나누는 등 프로그램의 마스코트로 활약해 왔다.

한편 당초 일요일 오전에 방송되던 '최강연승퀴즈쇼Q'는 MBC '뉴스데스크'가 8시대로 옮겨감에 따라 지난 9일부터 오후 9시대에 방송됐다.


신선한 기획과 진행으로 일요일 오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던 '최강연승 퀴즈쇼Q'가 금요일 오후 9시 자리를 꿰차게 된 것. 이날 금요일로 시간대를 옮긴 '최강연승퀴즈쇼Q'는 확 달라진 경연 방식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