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신곡, 亞활동 청신호..캄보디아 아이튠즈 1위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10.28 14:47 / 조회 : 2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아


걸 그룹 포미닛 현아가 컴백과 동시에 아시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 발매된 현아의 새 음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아시아 여러 나라 차트에 등장했다. 뮤직비디오 또한 조회수가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현아의 새 음반 '멜팅'과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28일 현재 캄포디아 아이튠즈 톱 송즈 차트에서 1위하며 현지 남성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여러 나라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홍콩 아이튠즈 55위에 올랐으며 마카오에서는 아이튠즈 앨범 차트 27위, 대만에서는 싱글 31위를 유지 중이다.

지난 26일 오후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인 현아는 최근 영국의 유명 일간지 '가디언' 등 해외 매체들의 관심을 받기도 됐다.


가디언 측은 "만약 싸이의 성공을 뒤 이을 사람이 있다면, 포미닛의 현아일 것"이라며 "2011년의 노래 중 손꼽히는 싱글인 '버블팝'을 발매해 인기를 모았던 현아가 '아이스크림'으로 돌아왔다"고 현아의 새 음반을 소개했다.

현아의 '아이스크림'은 발매 직후 미국의 빌보드 닷컴이 '이번 주 꼭 봐야 하는 뮤직비디오'로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단 3일 만에 조회수 86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