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유럽도 티켓파워!..英콘서트 매진 릴레이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10.27 09:31 / 조회 : 9637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뱅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이 유럽에서도 막강한 글로벌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26일(현지시간) 세계적인 공연 기획사 라이브 네이션과 엔터테인먼트 포커스, 스테레오 보드 등 영국 매체 보도에 따르면 오는 12월15일 웸블리 공연장에서 열리는 빅뱅의 월드투어 콘서트는 예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돼 추가공연이 확정됐다.

빅뱅이 공연을 펼칠 웸블리 공연장은 2012 런던올림픽 당시 체조경기를 펼쳤던 곳으로 영국에서는 2번째로 큰 공연 장소로 유명하다. 빅뱅은 비틀즈, 비욘세 등 수많은 팝스타들이 공연을 선보인 곳에서 유럽 팬들과 만나게 됐다.

빅뱅은 미국, 아시아를 거쳐 유럽에서도 성공적인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12월8일 홍콩에서 열리는 빅뱅의 단독 콘서트는 1시간도 채 안 돼 3만5000석 모두 매진됐으며 추가공연 역시 순식간에 판매되는 등 대기록도 세웠다.

미국과 홍콩뿐만 아니라 빅뱅은 현재까지 콘서트 티켓팅이 진행된 한국, 일본(5개 도시), 중국(3개 도시)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개최지 모두 매진시키며 그 인기를 실감했다.

세계적인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손을 잡고 진행하는 빅뱅의 이번 월드투어는 올해 초 서울에서 열린 첫 공연을 통해 화려한 영상과 수준 높은 라이브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진행된 일본과 중국 투어 모두 성황리에 마쳤다. 아시아 지역을 거친 빅뱅은 홍콩 일본 유럽 등지에서 본격적인 월드투어 대장정에 나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