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더 스타
    • 글자    
    •  

    '해품달' 린,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최고 OST 수상

    공유 :
    | 소셜댓글  : 1
     

    image
    린 ⓒ진주(경남)=임성균 기자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가 올 한해 최고의 드라마 음악으로 뽑혔다.

    2일 오후 6시 경남 진주 경남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2012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시상식 OST 부문에서 MBC '해를 품은 달' OST Part. 2 '시간을 거슬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Part.2 타이틀곡인 '시간을 거슬러'는 극중 주인공들의 안타까운 상황을 대변하는 가사와 린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애절함을 더했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장기간 1위에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가창자인 가수 린이 2012 코리아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OST 부문에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린 '시간을 거슬러', SBS '신사의 품격' OST 이종현 '내 사랑아', MBC 수목드라마 '더 킹 투하츠' 태연 '미치게 보고 싶은', KBS 2TV 월화드라마 '빅' OST 허각 '한 사람'이 각각 명단에 올랐다.

    이날 시상식은 전현무 전 KBS 아나운서와 걸 그룹 쥬얼리(은정 주연 예원 세미) 은정의 사회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축하가수로 린,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홍유경 김남주 오하영)가 무대에 올라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올해 2012 코리아드라마어워즈에서는 연기대상과 작품상을 포함, 총 11개 부문 15명의 수상자(작)를 가린다.

    한편 2012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사)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스타뉴스가 공동 주관하는 2012 코리아드라마어워즈는 지난 1년간 방영된 TV드라마를 대상으로 지상파 방송 3사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채널을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단일부문 최대 드라마 시상식이다.





    방송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연예인 쇼핑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

    STARNEWS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