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데이바이데이' 16분 대작뮤비 공개직후 1위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7.03 13: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티아라가 신곡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 공개 30분 만에 곰TV 실시간 뮤직차트 1위를 기록했다.

티아라는 3일 낮 12시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 본편을 동영상 사이트 곰TV 등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약 16분이란 긴 분량임에도 불구, 공개 후 30분 만에 곰TV에서만 7000건이 넘는 조회를 기록하며 단숨에 실시간 뮤직 차트 정상에 올랐다.


팬들은 "굿, 노래 대박이네요" "역시 티아라는 이런 것 보는 재미가 있죠"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번 뮤직비디오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폐허가 된 2333년 미래도시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SF 장르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컴퓨터 그래픽 등 여러 면에서 블록버스터 급임을 자랑하고 있다. 효민 지연 등 티아라 멤버들은 파격적인 의상과 헤어스타일 속에 미래 여전사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9번째 멤버 다니도 이번 뮤직비디오에 등장, 순수함과 애절함을 뽐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악당들인 지연 일파에 의해 칼에 찔린 뒤 의식을 잃고 쓰러졌던 효민이 6년 만에 깨어나는 장면으로 끝나 향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티저 영상에 등장했던 은정은 아직 본격적으로 나오지 않아 그녀의 역할을 무엇일 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데이 바이 데이' 뮤직비디오에는 진지했던 본 이야기를 달리, 멤버들의 유쾌한 촬영장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도 포함돼 있어 팬들을 눈길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뮤직비디오계의 거장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작품에는 유명 작곡가 조영수 김태현과 작사가 안영민이 탄생시킨 '데이 바이 데이'는 물론 웅장한 현 편곡이 돋보이는 또 다른 곡 '떠나지마'도 음원도 담겨 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데이 바이 데이' 첫 무대를 갖는다. 8번째 멤버가 된 아름도 이때부터 티아라와 함께 활동한다. 티아라는 이달 14일에는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식 팬클럽 퀸즈 창단식을 개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