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가시' 문정희 "현장에선 김명민이 내 남편이었다"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06.27 17:05 / 조회 : 1072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명민과 문정희가 영화를 촬영하며 느낀 가족에 대한 애틋함을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CGV 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연가시'(감독 박정우) 언론시사회에서 김명민과 문정희는 실제 가족을 떠올리는 것이 영화 속 감정 이입에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김명민과 문정희는 '연가시'에서 현실에 쪼들리는 부부로 출연했다. 김명민은 연가시에 감염된 아내와 두 아이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장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김명민은 "실제 아이를 둔 아버지고 아내가 있어 당연히 감정이입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다. 그렇지만 그런 것은 밑바탕에 깔고 있는 것이고, 촬영 할 때는 극 중 아이들에게 집중하려고 노력했다"며 "아무래도 아이가 없는 문정희 보다는 내가 도움이 많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재혁의 아내 경순 역으로 출연한 문정희는 "김명민이 많이 도와줬다. 극 중 10년 차 쯤 되는 부부인데 그런 생활적인 부분을 촬영 할 때는 촬영 이외에도 친근하게 대해주셨다"고 말했다.

문정희는 "나는 아이는 없지만 모성이라는 게 아이에게만 생기는 건 아닌 것 같다"며 "누구나 그런 상황이 오면 책임감이 생기고 보호하려는 마음이 생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문정희는 "현장에서는 김명민이 내 남편이었고 아이들이 내 아이들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연가시'는 기생충인 변종 연가시에 감염된 죽을 위기에 처한 가족을 구하기 위한 가장 재혁(김명민 분) 의 고군분투를 다룬 재난 영화다. 영화 '쏜다'를 연출한 박정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명민 문정희 김동완 이하늬가 주연을 맡았다. 오는 7월 5일 개봉.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