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강민혁, '멘붕세광' 큰 웃음..인기UP!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5.27 11:29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하 넝굴당)에서 '귀요미' 차세광 역으로 출연중인 아이돌밴드 씨엔블루 강민혁이 '멘붕세광'으로 인기다.

강민혁의 극중 캐릭터인 차세광은 바람둥이 나쁜 남자 매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누나 차윤희(김남주 분) 앞에서는 난데없는 귀여운 막내 동생으로 변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분에서는 무려 5차에 걸친 멘붕(멘탈 붕괴) 현상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누나 (김남주 분)한테 딱 걸려서 1차 멘붕, 누나네 집이 말숙이 (오연서 분)와 같은 건물이어서 2차 멘붕, "누나(김남주 분)랑 같이 살래? 뒤질래?"에서 3차 멘붕, 본인 의사와 상관없는 장군이(곽동연 분) 과외 요청에서 4차 멘붕, 그 과외가 무려 무료봉사여서 5차 멘붕을 겪은 차세광(강민혁 분)은 정신 줄이 남아나지 않았던 것.

강민혁 소속사측은 27일 오전 "강민혁이 다양한 모습의 차세광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내면서 요즘 대학생과 싱글녀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민혁은 2010년 부산 국제 영화제 초청작 영화 '어쿠스틱'에서 주연했고,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의 여준희 역으로도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