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티아라, 7월 高3 새멤버 합류 '8人체제' 전격컴백

추후 멤버 1명 더 합류..최종 9인 그룹으로 변화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5.23 10:21 / 조회 : 6811
  • 글자크기조절
image
티아라 ⓒ이동훈 기자


7인 걸그룹 티아라가 일단 8인조로 새롭게 팀을 꾸리고 올 여름 컴백한다.


현재 은정 효민 소연 지연 보람 큐리 화영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된 티아라는 오는 7월 초 국내 새 음반을 발표한다. 이번에는 새 멤버 2명 중 일단 1명을 더해 8인 체제로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새로 합류할 멤버는 현재 고3으로 미모와 음악성을 함께 지닌 유망주로 알려졌다.

지난 4월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 김광수 대표는 "티아라에 2명의 멤버를 새로 영입해 9인조로 활동한다"고 팀 재편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이에 티아라 측은 이번 여름 활동에서 2명의 새 멤버 중 1명을 더한 뒤, 올해 내로 다른 멤버 1명도 정식 합류시킬 예정이다. 또 다른 멤버는 중3으로 티아라의 이번 신곡 뮤직비오에 깜짝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로 먼저 팬들에 인사하는 셈이다.

티아라 측 관계자는 23일 스타뉴스에 "티아라가 올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출발한다"며 "이미 밝혔듯이 9인 체제로 운영됨에는 변함없으며, 우선적으로 티아라는 8인 걸그룹으로 활동한다"고 전했다.


팀을 새로 꾸린 티아라의 새 음반에는 히트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티아라의 그간 히트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조영수, 신사동호랭이가 참여, 티아라 특유의 새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아라는 공식 국내 컴백을 앞두고 6월 일본 활동에 매진한다. 티아라 7명 멤버들은 오는 6월18일 공연을 시작으로 나고야 등 일본 6개 지역을 도는 대규모 투어에 돌입할 계획이다.

한편 티아라는 지난 2009년 여름 데뷔, '거짓말' '보 핍 보 핍' '롤리폴리' '크라이 크라이' '러비더비' 등 여러 곡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 걸그룹 중 한 팀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