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더 스타
    • 글자    
    •  

    SBS, 'K팝스타' 우승자 박지민 JYP行 공식발표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박지민 <사진제공=SBS>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의 우승자 박지민(15)이 JYP행을 확정지었다.

    SBS는 21일 "박지민 양이 최근 JYP와 전속 계약 체결을 맺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데뷔 앨범을 준비한다고 오늘 발표했다"고 공식발표했다.

    SBS 관계자는 "SM, YG, JYP 등 세 기획사는 초대 우승자의 성공적인 데뷔와 가수 활동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인식하에 박지민양 측과 함께 진로에 대해 긴밀히 협의해왔으며, 지민양이 지향하는 음악적 색깔 등을 고려해 최종적으로 JYP를 통한 데뷔가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박지민 역시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세 회사 중 한 곳에 들어가게 된 것이 꿈만 같다"라며 "특히 박진영 심사위원의 꼼꼼한 지도를 계속 받을 수 있게 돼서 정말 기쁘고, 이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드린 것보다 훨씬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배우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SBS 측은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지민양의 미래에 대해 세 회사와 SBS가 모두 소속사의 개념을 넘어서는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방송 초기부터 약속했듯, 우승자가 반짝 스타가 아닌 진정한 스타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해나가겠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SBS는 또 "박지민양과 끝까지 우승을 놓고 경합했던 이하이, 백아연양을 포함한 TOP10은 물론 그 이전에 탈락했던 참가자들에게까지 수많은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는 상태"라며 "역대 어느 오디션보다 훨씬 많은 스타를 배출해 낼 것이며 조만간 좋은 소식을 많이 알려드리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수많은 예비스타를 배출하며 성공적인 첫 시즌을 마무리한 'K팝스타'는 현재 올해 11월 중 방송을 목표로 시즌2의 제작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6월 초부터 1차 접수를 시작할 계획이다.






    방송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연예인 쇼핑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

    STARNEWS SNS

    STARNEWS 연재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