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5월고별전 가창순서..정인1번·정엽6번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5.15 16: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인 백두산 박미경 이영현 박상민 정엽(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화면캡처=MBC '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는 가수다2')의 5월의 고별전에 나설 가수들의 가창 순서가 확정됐다.

15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이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고별전에 나설 여섯 가수(팀)의 매니저들은 이날 오후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 모여 생방송 때 노래 부를 순서를 추첨을 통해 정했다.


이번 추첨 결과, 실력파 여가수 정인은 첫 번째 가수로 무대에 서게 됐다. 유현상이 보컬을 맡고 있는 전통의 록밴드 백두산은 2번째, 27년 경력의 베테랑 가수 박미경은 3번째, 폭발력 가창력의 이영현은 4번째 무대를 각각 꾸미게 됐다.

개성 넘치는 목소리의 가수 박상민은 5번째, 로맨틱 보컬리스트 정엽은 마지막인 6번째 무대를 차례로 맡게 됐다.

앞서 지난 6일 첫 생방송 경연에서는 A조에 속해 있던 백두산 박미경 이영현이, 15일 B조의 경합에서는 박상민 정엽 정인이 멋지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음에도 불구, 아쉽게 톱3에 각각 들지 못했다.


이에 이들 여섯 가수는 오는 20일 생방송될 5월의 고별전에 나서게 됐다. 이번 경연에서 6위를 차지할 경우 '나는 가수다2'를 떠나야한다.

한편 오는 27일 생방송될 5월의 가수전에는 A조와 B조 경연에서 각각 톱3 안에 들었던 이수영 이은미 JK김동욱 박완규 김건모 김연우 등 6명이 참여한다. 이 경연의 1위 가수는 '나는 가수다2'와 일단 기분 좋게 이별하며, 연말 열릴 가왕전에 다시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