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1년만에 댄스곡 컴백..패밀리 콘서트도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2.05.15 15: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쥬얼리 ⓒ스타뉴스


4인조 걸그룹 쥬얼리가 올 여름 컴백한다.

쥬얼리는 오는 7월 여름을 겨냥해 신나는 댄스곡이 담긴 새 음반을 발표한다. 쥬얼리가 새 음반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6월 '패스(PASS)' 활동 이후 약 1년 만이다.


쥬얼리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15일 스타뉴스에 "쥬얼리가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와 함께 새 음반 마무리 작업에 한창이다"라며 "발랄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색다른 콘셉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쥬얼리는 이번 음반을 통해 가요 팬들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겠단 각오다. 박정아 서인영이 탈퇴한 뒤 새 멤버 박세미 김예원을 영입, 팀 분위기가 새롭게 바뀌었고 제대로 된 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쥬얼리는 컴백에 앞두고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등 소속사 후배 가수들과 중국에서 첫 패밀리 콘서트 투어에 나선다. 스타제국이 패밀리 콘서트를 여는 것은 회사 설립 12년만이다.


10년 이상 가요계에서 큰 영향력을 펼쳐 온 스타제국은 올해를 해외진출 원년의 해로 삼았기에 이번 대규모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 K팝 열풍이 불기 전, 2000년대 초반 일본에 진출했던 쥬얼리는 새 멤버들과 팀을 꾸린 이후 처음으로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쥬얼리를 비롯한 스타제국 소속 가수들은 중국 콘서트 이후 일본, 한국 등을 돌며 아시아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