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佛공연 발목 부상으로 불참

파리(프랑스)=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2.09 02:58 / 조회 : 221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샤이니의 멤버 온유가 발목부상을 당했다.

온유는 샤이니 멤버와 함께 8일(현지시간) 8시부터 프랑스 파리 베씨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K팝 페스티발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인 파리' 공연 무대에 설 예정이었으나, 발목 부상으로 인해 무대에 서지 못했다.

이날 공연에 앞서 진행된 현지 언론 및 국내 언론 기자회견에서 샤이니 멤버 종현은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종현은 "온유가 발목 부상을 당해 무대에 서지 못한다"면서 "함께 하지 못해 안타까움이 크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 유럽 무대에는 5명이 다 함께 무대에 서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파리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면서 "지난 공연을 보면서 어느 나라든지 열정적인 공연 문화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문화 교류가 된다고 생각한다.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열리는 '뮤직뱅크 인 파리' 공연은 1만석이 매진됐다. 이날 무대에는 소녀시대, 샤이니, 2PM, 비스트, 포미닛, 유키스, 씨스타, 티아라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그룹 총 50명이 출연한다. 방송은 오는 18일 오후 11시 5분부터 1부와 2부 각각 80분씩 총 160분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