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강지영·태민·지연..2월 고교졸업★는?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2.02 11: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 카라의 강지영, 티아라의 지연, 샤이니의 태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스타뉴스


2월, 졸업 시즌이 다가왔다. 특히 올 2월에는 1993년생과 빠른 1994년생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졸업할 예정이어서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물론 팬들은 좋아하는 가수들의 고교 졸업 축하 준비를 이미 하고 있고, 스무 살 성인된 스타들의 다양한 활동 역시 기대하고 있다.

시작은 신예 5인 걸그룹 씨리얼의 리더 케미가 맡는다. 현재 서울 청담고등학교 3학년인 케미는 오는 3일 오전 열릴 2011학년도 졸업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8일에는 신한류를 이끌고 있는 대표 걸그룹 카라의 막내 강지영이 고교 졸업장을 손에 쥔다. 현재 서울 무학여고에 재학 중인 강지영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이날 졸업식에 동참, 친구들 및 교사들과 석별의 정을 나눌 예정이다.

9일에는 여러 아이돌 스타들이 한꺼번에 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아이유가 다니고 있는 서울 동덕여고는 이날 졸업식을 진행한다. 아이유 측은 참석 여부에 대해 "스케줄 여부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긴 하지만, 가능한 졸업식에 직접 갈 생각"이라고 밝혔다.


새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고교 졸업식인 만큼 팬들은 물론 미디어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인기 아이돌 스타들로 리라아트고등학교에 함께 재학 중인 티아라의 지연과 f(x)의 루나 역시 이날 졸업장을 품에 안는다.

하지만 지연은 이날 스케줄 상, 프랑스 파리에 머물기 때문에 아쉽게도 졸업식에는 직접 참석하지 못한다. 프랑스 현지 시간으로 8일 KBS 2TV '뮤직뱅크' 파리 특집 공연 녹화가 진행되며, 티아라도 함께 하기 때문이다.

루나는 드라마 촬영 여부에 따라 졸업식 참석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루나는 현재 TV조선의 주말 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에 출연, 연기자로도 활동 중이다.

떠오르는 신예 아이돌그룹 더블에이의 김치와 호익은 이날 한국예고 졸업식에 직접 참석, 졸업장을 함께 받을 예정이다.

10일에는 인기 남자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태민이 재학 중인 한림예고가 졸업식을 거행한다. 하지만 태민 역시 '뮤직뱅크' 파리 공연 관계로 이날 졸업식에는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다.

쌍둥이 자매인 티아라의 화영 및 남녀공학의 효영도 이날 각각 전남여상과 광주 숭일고등학교를 졸업한다. 남녀공학 내 걸그룹 유닛인 파이브돌스 멤버를 겸하고 있는 언니 효영은 일단 참석한다는 계획을 세워 놓았다. 반면 화영은 티아라의 '뮤직뱅크' 파리 공연 참여 관계로 아쉽게 졸업식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게 됐다.

안양예고에 다니고 있는 씨스타의 다솜 또한 이날 졸업식을 갖는다. 씨스타 역시 '뮤직뱅크' 파리 공연에 나서기 때문에 다솜은 졸업식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다.

한편 연기계의 최고 아이돌스타로 꼽히는 유승호 역시 2월 졸업한다. 유승호가 재학 중인 경기 고양 백신고등학교는 오는 9일 오전 졸업식을 실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