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박시후·문채원..2011 KBS연기대상 후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1.12.09 10: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하균 박시후 문채원 김영철 장나라 도지원 박민영 이태곤 천정명(위부터) ⓒ스타뉴스


배우 신하균 등 2011 KBS 연기대상 부문별 후보가 발표됐다.

9일 KBS에 따르면 오는 31일 열리는 2011 KBS 연기대상 대상 및 최우수상 후보에는 '브레인'의 신하균, '공주의 남자'의 박시후, 김영철, 문채원, '광개토태왕'의 이태곤, '영광의 재인'의 천정명, 박민영, '오작교형제들'의 김자옥, '웃어라 동해야'의 도지원, '동안미녀'의 장나라가 이름을 올렸다.


KBS 연기대상은 대상 후보를 따로 발표하지 않으며 최우수상 후보가 대상 후보를 겸한다.

우수상-미니시리즈 부문에는 '강력반'의 송일국, '브레인'의 정진영, 신하균, '포세이돈'의 이성재, '동안미녀'의 최다니엘이 남자후보에 올랐다.

여자후보에는 '드림하이'의 배수지, '강력반'의 송지효', '포세이돈'의 이시영, '동안미녀'의 장나라, '브레인'의 최정원이 올랐다.


우수상-중편드라마 부문에는 남자후보에 '공주의 남자' 박시후, 이민우, '로맨스타운' 정겨운, '가시나무새' 주상욱, '영광의 재인' 천정명이, 여자후보에 '공주의 남자' 문채원, 홍수현 '영광의 재인' 박민영, '로맨스타운' 성유리, '가시나무새' 한혜진이 이름을 올렸다.

우수상-장편드라마 부문에는 '근초고왕' 감우성, '오작교형제들' 류수영, '사랑을 믿어요' 이재룡, '광개토태왕' 이태곤이 남자후보에, '오작교형제들' 김자옥, '근초고왕' 김지수, '사랑을 믿어요' 박주미, '오작교형제들' 최정윤이 여자후보에 올랐다.

우수상-일일극부문에는 남자후보에 '우리집여자들' 강남길, '웃어라 동해야' 강석우, 지창욱 '두근두근 달콤' 이정길, '복희누나' 이효정, 여자후보에 '웃어라 동해야' 도지원, 오지은, '우리집 여자들' 이혜숙, 정애리, '두근두근 달콤' 허영란이 선정됐다.

신인상에는 '드림하이' 김수현, 박진영, 배수지, 아이유 '공주의 남자' 송중호, '웃어라 동해야' 이장우, '프레지던트' 제이, '오작교 형제들' 주원, 유이, '우리집 여자들' 정은채, '당신뿐이야' 한혜린, '사랑을 믿어요' 황우슬혜가 올랐다.

조연상에는 김규철, 김뢰하, 손창민, 정웅인, 조성하, 김민서, 문정희, 민효린, 박정아, 이윤지가 후보에 뽑혔다.

청소년연기상 후보에는 노태엽, 박희건, 안도규, 오재무, 김유빈, 김환희, 안서현, 정지인이 이름을 올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