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뒤늦게 공개된 '강렬 안무영상' 화제

임승미 인턴기자 / 입력 : 2011.08.10 10: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출처=유튜브 영상 캡처


뒤늦게 공개된 동방신기의 '왜(Keep Your Head Down)'의 안무영상이 화제가 되고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동방신기의 안무연습 동영상은 등장하자마자 엄청난 조회수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동방신기는 정규 5집 '왜(Keep Your Head Down)'와 '이것만은 알고 가'로 활동 후 오랜만에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영상 속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편안한 복장을 갖추고 춤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왜(Keep Your Head Down)' 안무는 크럼프 동작을 이용한 강렬한 안무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수준급 댄스실력을 볼 수 있다.

유노윤호는 편안한 농구복 의상으로 안무 연습에 임했다. 농구부 주장과 같은 모습이 만화 '슬램덩크'의 서태웅과 비슷하다. 한편 최강창민은 오른손 부상에도 불구하고 붕대투혼을 발휘하는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꾸미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너무 멋져요" "기다리던 연습실 영상인데 이제야 나온 건가요?" "초기 안무는 저희가 보던 것과 꽤 다르군요" "윤호는 완전 농구선수 같아서 진짜 서태웅 같아요" "가사도 멜로디도 안무도 달라서 뭔가 신선한데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