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소희, "진실된 얼굴에서 아름다움이 나와요"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08.04 15: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 랑콤 유튜브


오늘 오전 11시께 랑콤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원더걸스 소희의 '비전 오브 뷰티즈(Vision of Beauties)'영상이 공개됐다.


랑콤은 비전이라는 의미의 비지오네르(VISIONNAIRE) 안티에이징 제품을 출시하며 '비전 오브 뷰티즈(Vision of Beauties)'라는 이름의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셀러브리티의 뷰티 지식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는데, 원더걸스 소희 외 최화정, 자우림의 김윤아, 발레리나 김주원, 투애니원의 씨엘등의 화보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소희는 '비전 오브 뷰티즈'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비전과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아름다운 모습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자신만의 뷰티비전이 있다면?"이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소희는 "주위 사람들과 함께하는 아름다움이 저의 뷰티비전 이에요"라 답했다.


이어 "언제 자신이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제 나이에 맞게 제일 편한 모습으로 있을 때가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라 답해 자신만의 아름다움의 기준을 말했다.

게재된 영상에서 소희는 빛나는 '꿀피부'를 뽐내며 성숙미를 과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성숙한 모습으로 성장하는 소희~ 점점 더 예뻐지네요!", "피부에서 빛이 나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예인들이 공개한 뷰티노하우는 '비전스 오브 뷰티즈'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