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새벽 '택시추돌' 교통사고.."음주운전 아냐"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5.31 04:55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뱅의 대성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5인 남자 아이돌그룹 빅뱅의 대성(22·본명 강대성)이 새벽 교통사고로 경찰 조사 중이다.

대성은 31일 새벽 1시40분께 직접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가다 서울 양화대교 남단 끝부분 내리막길에서 앞서가던 택시를 뒤에서 받았다. 다행히 택시 운전기사는 큰 부상은 입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빅뱅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대성은 1차로를 달리고 있었고, 같은 차로를 앞서가던 택시가 갑자기 2차로로 핸들을 틀었다 다시 1차로로 온 뒤 급정거하면서 추돌사고를 일으켰다.

대성은 추돌사고를 내자마자 운전석에서 내려 곧바로 택시 운전기사에게 향해 "괜찮으으시냐"고 물었고, 택시 운전기사는 "지금 내가 문제가 아니다. 1차로에 피를 흘리고 이미 쓰러져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가 있어 이를 피하려고 2차선으로 향한 뒤 1차로로 들어와 쓰러진 운전자의 긴급 신고를 위해 급정거 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대성의 추돌 사고 이전, 이미 도로에 쓰러져 있던 오토바이 운전자에 대한 다른 운전자의 뺑소니 여부 등에 대해 수사 중이다. 또한 선행사고 후 대성이 이 운전자를 치었는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조사 중이다.


현재 이 선행 사고자는 숨진 것으로 최종 확인됐다. 경찰은 선행 사고자가 대성의 추돌 사고 이전 이미 사망했는지, 아니면 대성의 추돌 사고와 관련해 숨졌는지에 대해 심도 있는 조사 중이다.

한편 대성과 택시기사는 사고 직후 서울 영등포 경찰서로 향해 이날 새벽 4시50분 현재 함께 조사를 받고 있다. 일단 대성은 음주 운전은 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