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엄태웅, 이영애, 유키스.. 주간 연예가 핫이슈5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 2011.02.28 07:58
  • 글자크기조절
달인 개그맨 김병만씨가 홈쇼핑의 달인이 되었습니다.




지난 28일, 한 쇼핑몰에서 ‘달인’팀이 출연해 방송한 ‘달인 돈가스’가 방송 34분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는데요.

지난달, 첫 방송에서도 방송 37분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하죠. 이로써 전체 총 주문 금액만 2억 5000만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인기요인은 친근한 음식인 돈가스가 달인팀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고객들이 시선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맛 한번 봐야겠습니다, 병만씨, 저는 공짜로 주실 수 있죠?

요즘 연예계에 핑크빛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개팅 프로그램의 단골 게스트, 이글 아이 이종수씨가 드디어 짝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그 짝은 다름 아닌, MBC 25기 공채 탤런트 동기인 조미령씨라고 합니다.

서로 알고 지내 온지는 오래됐지만 얼마전 종수씨가 프러포즈를 해 본격적인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게 된 두사람은 올 상반기 드라마에서도 동반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 연인들의 닭살연기를 보게 되는 건가요? 기대가 되는데요,

눈빛이 살아있는 배우 진구씨도 8살 연하의 아리따운 여인과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여인은 현재 모 대학에 재학중인 미모의 재원이라고 하죠.

얼마 전 개봉한 영화 <혈투>촬영 전부터 좋은 만남을 유지해 왔고, 당당하게 공개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데요.

당당하게 열애사실을 밝히는 스타들, 멋있습니다! 지금처럼 예쁘게 오래오래 사귀세요.

드디어, 1박 2일의 새멤버가 정해졌다고 합니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져있던 제6의 멤버, 바로, 훈남배우 엄태웅인데요.

지난해 10월부터, 제작진의 끈질긴 접촉과 설득 끝에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 드라마에서 진지한 연기를 보여주었던 정극배우, 엄태웅씨. 한 예능프로그램에서는 평소 이미지와 다른 허당 이미지를 보여줘 큰 웃음을 주기도 했죠. 1박2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데요. 엄태웅씨, 새로운 멤버로 멋진 활약 보여주세요!

여러분, 이영애씨가 쌍둥이 엄마가 됐습니다.

지난 20일, 오전 10시. 이란성 쌍둥이 아들, 딸을 자연 분만으로 출산했는데요. 다행이 영애씨와 아이들은 건강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 출산소식을 접한 네티즌들 영애씨의 빼어난 미모를 닮아 여신, 남신으로 자라는 것이 아니냐며 아기의 외모에 대해 궁금해 했는데요.

지난 22일, 안타깝게도 수많은 취재진을 뒤로하고, 007작전으로 병원을 퇴원해 아기의 모습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영애씨는 행복한 모습이었는데요, 영애씨. 엄마가 된 것, 정말 축하드려요.

영애씨의 소식에 이어, 예비엄마 소식을 알린 스타가 있었습니다. 바로 지난해 10월에 웨딩마치를 올린 이수영씨인데요.

임신 4개월째로, 허니문 베이비를 갖게 되었다고 하죠. 정말 정말 축하합니다. 출산장려정책에 앞장서는 스타들의 선행, 앞으로도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인기 아이돌 그룹의 탈퇴소식이 계속되어 들려오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유키스’가 알렉산더와 김기범군을 빼고, 5인조로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에, 팬들 사이에선 알렉산더와 기범군의 탈퇴를 놓고, 논란이 많았습니다.

일각에서는 알렉산더는 학업지속문제와 개인적인 사유로, 기범군은 캐릭터 사업에 전념하기 위해 유키스를 탈퇴했다 추측을 했는데요.

탈퇴논란이 일파만파 퍼지자, 기범 군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사업 때문에 유키스를 탈퇴한 것이 아니며, 본인의 의지가 아닌 소속사와 계약 해지요구에 따라 동의서를 작성하게 되었다고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이렇게 되니, 탈퇴일까, 퇴출일까를 두고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졌는데요.

하지만, 소속사는 논란을 뒤로 하고, 새 앨범 활동에만 전념하겠다고 밝혔죠. 도대체 이유가뭘까요. 정말 궁금한데요. 갑작스럽게 알려진, 유키스의 멤버 탈퇴 소식, 이번 주 네티즌들이 가장 관심을 가진 소식이었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