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 글자    
    •  

    정태원 "'아이리스2' 앞서 '韓판 트로이' 방영한다"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정태원 태원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아이리스' '아테나'에 이어 또 다른 블록버스터를 구상 중인 사실을 밝혔다.

    정 대표는 14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통화에서 현재 방송 중인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이후 계획을 밝혔다.

    정 대표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아이리스2' 방송 전 또 다른 작품을 방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블록버스트를 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그는 해당 작품에 대해 "한국판 '트로이'로 보면 될 것이다. 해상전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고 설명했다.

    '한국판 트로이'로 불리는 이 작품은 현재 기획단계로 대본 작업을 진행 중이다. 아이돌들이 대거 출연하고 등장인물이 많아 주인공만 7명이 될 예정이지만 이 역시 대본 작업이 완료되지 않아 캐스팅 및 방송 시기는 미정이다.

    또 정 대표는 '아이리스2'에 관해 "현재 대본을 집필 중이다"며 "올 겨울 첫 촬영을 목표로 작업 중이다. 방송 시기는 미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병헌, 김태희 등 기존 '아이리스' 출연 배우들의 캐스팅과 관련해서는 "대본이 완성돼야 배우들과도 캐스팅을 논할 수 있다"며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아직 확정된 것이 없다"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했다.



    방송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연예인 쇼핑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