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강승윤·김은비, 14일부터 'YG 출석'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2.09 11:26 / 조회 : 184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승윤(왼쪽)과 김은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슈퍼스타K2' 출신인 강승윤과 김은비가 국내 최대 기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곧 정식 출석, 본격 연습에 돌입한다.

YG 측은 9일 오전 스타뉴스에 "최근 우리와 계약을 맺은 강승윤과 김은비는 오는 14일부터 회사로 나와 연습을 시작을 할 것"이라며 "설 연휴를 잘 보낸 두 사람은 이번 주 YG에 나올 준비를 마무리 한 뒤 회사로 올 것"이라고 밝혔다.

마침내 이달 중순 강승윤과 김은비의 YG 생활에 시작됨에 따라, 과연 두 사람이 언제 어떤 음악을 들고 팬들 앞에 설 지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YG의 실질적 수장 양현석은 지난 1월 말 스타뉴스에 "강승윤과 김은비와 최근 정식 계약을 맺었다"라며 "며칠 전 강은비와 김은비를 만났는데 다양한 매력이 있는 친구들이란 느낌을 또 한 번 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강승윤과 김은비는 아직 나이가 어리기에, 자신에 가장 잘 맞은 음악 스타일도 정해져 있지 않다 생각한다"라며 "YG에서의 연습 과정을 통해 팬들 앞에 섰을 때는, 음악의 장르와 외모적 스타일이 '슈퍼스타K2' 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 될 수 도 있다"라고 강조했다.

강승윤은 지난해 하반기 인기리에 방송된 엠넷의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서 톱4까지 들며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고교생이다. 톱6까지 진출했던 김은비도 '슈퍼스타K2' 귀여운 외모와 수준급의 노래 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고교 2학년생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