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톱뉴스
    • 글자    
    •  

    카라3인 멤버·부모 "5명의 카라를 원한다"(공식입장 전문)

    공유 :
    | 소셜댓글  : 0
     

    image

    걸그룹 카라의 멤버 니콜, 한승연, 강지영이 현 소속사인 DSP를 상대로 전속 계약 해지를 통보한 가운데 이들과 멤버들의 부모가 법정대리인을 통해 입장을 전했다.

    21일 이들의 법정대리인인 법무법인 랜드마크는 "카라의 멤버 중 3명의 부모님이 20일 법무법인 랜드마크에서 만나 5명의 카라를 원한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전했다.

    랜드마크 측은 "카라멤버들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카라의 활동"이라며 "카라의 부모님은 신뢰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 전문가를 원하며 멤버들이 원하는 소속사와의 관계는 수직적 상하관계가 아니라 믿음과 신뢰가 밑바탕이 된 수평적 협력관계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본 사태의 본질은 멤버들과 소속사와의 문제일 뿐 멤버들 사이의 문제가 결코 아니다"라며 현 소속사인 DSP 측에 대해 "멤버들의 분열을 조장하는 행동을 당장 중지하라"고 요구했다.

    다음은 법무법인 랜드마크가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

    우리는 "5명의 카라"를 원한다.

    지난 19일 DSP미디어에 전속계약해지 통보를 한 정니콜, 강지영, 한승연, 구하라의 법률 대리인과 걸그룹 카라의 멤버 중 3명의 부모님이 20일 저녁 협의를 마치고 확인한 입장을 다음과 같이 전했다.

    1_카라의 멤버들과 멤버들의 부모님은 "5명의 카라"를 원한다.

    카라측은 멤버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5명의 카라"이다. 카라 멤버들은 "5명의 카라"가 계속해서 활동할 수 있기를 원한다. 회사와의 관계에서 법적 문제가 있으나, 멤버들은 5명 모두가 계속해서 하나의 팀으로 활동하는 것을 제일의 원칙으로 생각한다.

    2_ 카라의 멤버들과 카라의 부모님은 “현재 카라의 활동이 중요한 것이지 회사는 다음 문제”

    카라측은 멤버들의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은 “카라의 활동”이다. “카라”의 활동이 중요한 것이고, 매니지먼트회사는 아티스트의 활동을 지원해 주는 것이 기본적 역할이다. 회사에 아티스트가 종속된 것은 아니다. 우리의 문제제기도 그 점이 핵심이다.

    3_ 카라의 멤버들과 카라의 부모님은 "신뢰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 전문가를 원한다"

    카라 측은 “카라의 능력과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전문적인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뒷받침을 원한다. 연예 매니지먼트의 기본은 신뢰와 전문성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멤버들이 원하는 소속사와의 관계는 수직적 상하관계가 아니라 믿음과 신뢰가 밑바탕이 된 수평적 협력관계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현재의 회사가 전문성이 결여되고 신뢰관계 구축을 못하고 있는 것을 여러 차례 지적 했었다,

    4_카라의 멤버들과 카라의 부모님은 "DSP미디어는 멤버들의 분열을 조장하는 행동을 당장 중지하라"

    카라 측은 "본 사태의 본질은 멤버들과 소속사와의 문제일 뿐 멤버들 사이의 문제가 결코 아니다. 멤버들 사이엔 불화가 없는데 계속 소속사가 개입해서 멤버들에게 개인적으로 연락 해 편 나누기를 하고 있다. 멤버들을 위해서 진정성 있는 행동을 보여주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카라측은 "지난 20일 저녁 DSP미디어 측의 ‘두 번째 공식 입장’에 대해 말뿐인 주장은 무의미하다. 우리는 생각보다 많은 자료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음악 > 기사목록 보기

    베스트 클릭

    Today Life

    오늘의 인기정보

    Life Story

    Today Photo

    네티즌 핫이슈